메뉴 건너뛰기

close

 이택상 코레일유통 대표(가운데)와 직원들이 13일 서울역에서 귀성 인사를 하고 있다.
이택상 코레일유통 대표(가운데)와 직원들이 13일 서울역에서 귀성 인사를 하고 있다. ⓒ 코레일유통

이택상 코레일유통 대표이사 등 임직원들이 13일 서울역에 나와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가족과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기원하는 인사를 직접 전했다.

이택상 대표이사는 "고객들에게 명절의 풍요로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모두가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올 추석을 맞아 코레일유통은 서울역을 비롯한 전국 주요 철도역에서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KTX 개통 20주년, 코레일유통 창립 20주년을 더불어 기념하며, 명절을 맞아 역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특별한 혜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한다.

우선, 추석 명절 연휴 전날인 13일 주요 철도역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코레일유통의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스토리웨이플러스 앱을 설치하면 역내에 마련된 뷰 포토부스에서 무료로 사진을 촬영을 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서울역을 포함한 6개 KTX역사 맞이방 '뷰 포토부스' 설치된 KTX역(서울역, 영등포역, 수원역, 청량리역, 대전역, 동대구역 총 6곳)에서 진행한다. 이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이벤트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 KTX 개통 20주년과 코레일유통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만 12세 이하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에게는 특별 제작 '컬러룬'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행사는 서울역, 영등포역, 수원역, 청량리역, 부산역, 대전역, 익산역, 동대구역 총 8곳의 KTX역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추석 연휴 기간 전국 주요 철도역에 있는 스토리웨이 편의점, 카페스토리웨이, 트리핀에서 음료 할인 및 간식 증정 등 여러 이벤트가 진행되며, 고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택상 코레일유통 대표(가운데)와 직원들이 13일 구성객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바라며 인사하고 있다.
이택상 코레일유통 대표(가운데)와 직원들이 13일 구성객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바라며 인사하고 있다. ⓒ 코레일유통

#코레일유통#이택상#추석명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용산 대통령실 마감하고, 서울을 떠나 세종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진실 너머 저편으로...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