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재외국민투표 독려하는 이재명 "정권 심판 동참해 달라"

등록24.03.18 13:22 수정 24.03.18 13:22 유성호(hoyah35)

[오마이포토] 재외국민투표 독려하는 이재명 “정권 심판 동참해 달라” ⓒ 유성호


4·10 총선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이재명 대표, 이해찬 전 대표, 김부겸 전 국무총리와 공동선거대책위원장들이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회의에 참석해 오는 3월 27일부터 4월 1일까지 6일간 실시되는 재외국민 투표에 참여해 줄 것을 독려했다.

이재명 상임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해외에 계신 재외국민들께서는 지난 2년 동안 대한민국이 어떻게 추락했는지 더욱 절실하게 느끼실 것이다"며 "세계 속의 선도국가 대한민국이 독재화가 진행 중인 나라라고 손가락질받는 지경이 됐다. 이런 때일수록 유권자들의 적극적인 참여, 단호한 심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번거로움과 어려움이 있으시겠지만, 보다 많은 재외국민들께서 정권 폭주와 국정 실패를 심판하는 데 적극 나서 주시기를 간곡히 요청드린다"고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재외국민투표 독려하는 이재명 “정권 심판 동참해 달라” ⓒ 유성호

관련영상보기

   

4·10 총선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이재명 대표, 이해찬 전 대표, 김부겸 전 국무총리와 공동선거대책위원장들이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회의에 참석해 오는 3월 27일부터 4월 1일까지 6일간 실시되는 재외국민 투표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하고 있다. ⓒ 유성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