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가습기살균제피해자들, 정의·공정 판결 촉구

등록24.01.08 12:31 수정 24.01.08 12:36 이정민(gayon)

[오마이포토] 가습기살균제피해자들, 정의와 공정에 의한 판결 촉구 ⓒ 이정민


가습기살균제피해자연대와 환경시민사회단체가 8일 오전 서울 광화문 이순신동상 앞에서 '가습기살균제 형사재판 항소심 판결에서 유죄판결 촉구 기자회견'을 열었다. 

기자회견 참석자들은 "2312명을 죽고 다치게 한 살인기업들에게 검찰 구형량인 5년 유죄마저도 받아들여지지 않고 무죄가 선고된다면 법원과 사법시스템은 더 이상 존재할 이유가 없다"면서 정의와 공정에 의한 판결을 촉구했다.

가습기살균제 업무상과실치사 2심 선고는 오는 11일 오후 서울고법에서 열린다.  
 

가습기살균제피해자들, 정의와 공정에 의한 판결 촉구 가습기살균제피해자연대와 환경시민사회단체가 8일 오전 서울 광화문 이순신동상 앞에서 '가습기살균제 형사재판 항소심 판결에서 유죄판결 촉구 기자회견'을 열어 "2312명을 죽고 다치게 한 살인기업들에게 검찰 구형량인 5년 유죄 마저도 받아들여지지 않고 무죄가 선고된다면 법원과 사법시스템은 더 이상 존재할 이유가 없다"면서 정의와 공정에 의한 판결을 촉구하고 있다. 가습기살균제 업무상과실치사 2심 선고는 11일 오후 서울고법에서 열린다. ⓒ 이정민

 
 

ⓒ 이정민

 
 

ⓒ 이정민

 
 

ⓒ 이정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