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철도 민영화 촉진법 폐기해야" 삭발 나선 노동자들

등록23.11.07 15:59 수정 23.11.07 15:59 이정민(gayon)

[오마이포토] 철도 민영화 촉진법 폐기 촉구 삭발! ⓒ 이정민


철도노조 주최로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인근에서 열린 '민영화 촉진법 폐기! 철도노동자 총력결의대회'에서 위원장과 5개 지방본부장이 민영화 촉진법-철도산업발전기본법 개정안 폐기를 요구하며 삭발을 하고 있다.

집회에 참가한 철도노조 조합원들은 "철도민영화를 막고, 철도 안전을 지키는 것은 시민이 부여한 철도노동자의 사명"이라며 민영화 촉진법-철도산업발전기본법 개정안 폐기를 요구한 뒤 총파업을 결의했다. 
 

ⓒ 이정민

 

ⓒ 이정민

 

철도 민영화 촉진법 폐기 촉구 삭발! 철도노조 주최로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인근에서 열린 '민영화 촉진법 폐기! 철도노동자 총력결의대회'에서 위원장과 5개 지방본부장이 민영화 촉진법-철도산업발전기본법 개정안 폐기를 요구하며 삭발을 하고 있다. 집회에 참가한 철도노조 조합원들은 "철도민영화를 막고, 철도 안전을 지키는 것은 시민이 부여한 철도노동자의 사명"이라며 민영화 촉진법-철도산업발전기본법 개정안 폐기를 요구한 뒤 총파업을 결의했다. ⓒ 이정민

 
 

ⓒ 이정민

 
 

철도 민영화 촉진법 멈춰라! 철도노조 조합원들이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인근에서 열린 '민영화 촉진법 폐기! 철도노동자 총력결의대회'에서 "철도민영화를 막고, 철도 안전을 지키는 것은 시민이 부여한 철도노동자의 사명"이라며 민영화 촉진법-철도산업발전기본법 개정안 폐기를 요구하고 있다. ⓒ 이정민

 
 

ⓒ 이정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