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출신 가수 옥샘이 KBS 1TV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4승 이후 할머니와 찍은 기념 사진 / 사진 = KBS 방송 캡쳐시신경이 점점 죽어 시력을 잃는 희귀병인 아주르병을 딛고 희망을 노래하고 있는 거제출신 가수 옥샘이  KBS 1TV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승을 차지했다. / 사진  KBS 방송 캡쳐 

?거제출신 가수 옥샘이 KBS 1TV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4승 이후 할머니와 찍은 기념 사진 / 사진 = KBS 방송 캡쳐시신경이 점점 죽어 시력을 잃는 희귀병인 아주르병을 딛고 희망을 노래하고 있는 거제출신 가수 옥샘이  KBS 1TV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승을 차지했다. / 사진  KBS 방송 캡쳐  ⓒ 거제신문


거제출신 옥샘이 5승 가수의 꿈을 이뤘다. 

15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 옥샘은 박상철의 '항구의 남자'를 열창해 전화 투표 4만 5658표, 티벗 투표 2027표 등 모두 4만 7685표를 획득해 5승 가수에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옥샘은 대망의 5승 도전을 앞두고, 몸이 아프신 할머니가 도전 꿈의 무대 출연 이후 밭일을 나갈 정도로 호전됐음을 알리는 등 할머니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거제출신 가수 옥샘이 KBS 1TV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4승 이후 할머니와 찍은 기념 사진 / 사진 = KBS 방송 캡쳐

거제출신 가수 옥샘이 KBS 1TV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4승 이후 할머니와 찍은 기념 사진 / 사진 = KBS 방송 캡쳐 ⓒ 거제신문

 
무대를 앞두고 옥샘은 "4승을 하는 동안 팬클럽도 생기고 많은 분이 응원해주셔서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며 "지금까지 무대에 오르면서 혹시 나중에 실명이 되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 하나라는 걱정을 했는데 이제는 제가 눈이 안 보이게 되면 여러분들이 저를 좀 찾아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아침마당 사회자와 출연 연예인들은 옥샘이 4승을 하는 동안 대한민국 '긍정의 아이콘'이 됐다며 그의 도전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5승 무대에서 박상철의 ‘항구의 남자’를 열창한 옥샘은 전화 투표 4만5658표, 티벗 투표 2027표 등 모두 4만 7685표를 획득해 5승에 성공 했다. 

5승 무대에서 박상철의 ‘항구의 남자’를 열창한 옥샘은 전화 투표 4만5658표, 티벗 투표 2027표 등 모두 4만 7685표를 획득해 5승에 성공 했다.  ⓒ 거제신문

 
한편 시신경이 점점 죽어 시력을 잃는 희귀병인 아주르병을 딛고 희망을 노래하고 있는 거제출신 가수 옥샘은 지난해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수요일 코너 '도전! 꿈의 무대'에 도전해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그러나 지난 1월 18일 열린 패자부활전에서 1승을 올린 데 이어 2월 8일 2승, 2월 22일 3승, 3월 8일 4승에 성공했고 15일에는 최종 5승의 영광을 안았다. 

<거제신문>은 3승 이후 인터뷰 및 지면 기사 등을 통해 꾸준히 옥샘의 도전을 응원해왔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거제신문에도 실렸습니다.
옥샘 거제 도전꿈의무대 아침마당 긍정의아이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단체회원으로 경남 거제시의 전반적인 현황 및 사건사고 등을 알리고자 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