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유정복 인천시장(오른쪽)이 8일 시청 접견실에서 조동암 인천도시공사 사장(왼쪽)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시장(오른쪽)이 8일 시청 접견실에서 조동암 인천도시공사 사장(왼쪽)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 인천시

관련사진보기

 
유정복 인천시장은 8일 인천도시공사(iH) 사장에 조동암 전 인천시 정무경제부시장을 임명했다. 
  
조동암 신임 사장은 인천시 정무경제부시장, 경제자유구역청 차장, ㈜인천유나이티드 대표이사 등 인천시의 요직을 거쳤다. 

조동암 사장은 이날 "중앙 정부의 정책 기조와 '시민이 행복한 세계 초일류도시 인천' 건설의 시정 방향에 맞춰 시민의 신뢰를 기반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도시개발·도시재생·주거복지 리더 공기업으로서 변화·혁신·소통을 핵심 가치로 공사를 전략적으로 경영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조 사장은 지난 3일 열린 시의회 인사간담회에서 원도심 혁신을 위한 도시재생 활성화와 시민의 주거안정을 위한 주택 공급에 대한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조동암 사장의 임기는 임명일로부터 3년이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인천게릴라뉴스'(www.ingnews.kr)와 '소상공인매거진'(www.menews.kr)에도 실립니다.


태그:#인천도시공사, #IH공사, #인천시, #조동암, #인천도시공사 사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인천을 사랑하고, 자랑스러워하는 인천사람입니다. 오직 '인천을 위한 언론', '인천과 인천시민의 이익에서 바라보는 언론'..."인천이 답이다. 인천주의 언론" <인천게릴라뉴스> 대표기자 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