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7명이 실종됐던 경북 포항시의 한 아파트에서 30대 남성 1명이 구조됐다. 경북 소방본부는 6일 오후 8시 30분경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남성 1명을 구조했다고 밝혔다. 남성은 30대 후반으로 응급처치 후 병원으로 이송됐다. (사진: 경북소방본부)
▲ 실종됐던 30대 남성 구조 7명이 실종됐던 경북 포항시의 한 아파트에서 30대 남성 1명이 구조됐다. 경북 소방본부는 6일 오후 8시 30분경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남성 1명을 구조했다고 밝혔다. 남성은 30대 후반으로 응급처치 후 병원으로 이송됐다. (사진: 경북소방본부)
ⓒ 오마이뉴스

관련사진보기


7명이 실종됐던 경북 포항시의 한 아파트에서 30대 남성 1명이 구조됐다. 경북 소방본부는 6일 오후 8시 30분경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남성 1명을 구조했다고 밝혔다. 30대 후반의 이 남성은 응급처치 후 병원으로 이송됐다. 상태는 비교적 건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7명 중 첫번째 구조로 실종 후 12시간이 지난 시점에서 극적으로 이뤄졌다. 

이날 아침 이 아파트에서는 침수 우려가 있으니 차량을 빼달라는 안내 방송에 따라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갔던 입주민 7명이 실종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 경북소방본부)  
 
6일 저녁 태풍 '힌남노'의 폭우로 잠긴 경북 포항시 남구의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소방·군 관계자들이 실종된 주민을 구조하고 있다.
▲ 포항 지하주차장 실종자 1명 생존상태 구조 6일 저녁 태풍 "힌남노"의 폭우로 잠긴 경북 포항시 남구의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소방·군 관계자들이 실종된 주민을 구조하고 있다.
ⓒ 연합뉴스

관련사진보기

 
 
ⓒ 연합뉴스

관련사진보기

 
ⓒ 연합뉴스

관련사진보기

 


 

태그:#힌남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모든 시민은 기자다!" 오마이뉴스 편집부의 뉴스 아이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