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09.01.22 10:16최종 업데이트 09.01.22 10:16

4년 채우면 또 쫓겨나는거 아냐?

[악!법이라고?-릴레이 카툰] 제4화 비정규직보호법+최저임금법

관련기사

#릴레이 카툰#야마꼬
댓글
이 기사의 좋은기사 원고료 1,000
응원글보기 원고료로 응원하기
야마꼬 (news) 내방

"모든 시민은 기자다!" 오마이뉴스 편집부의 뉴스 아이디



이전댓글보기

독자의견2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