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09.01.22 10:16ㅣ최종 업데이트 09.01.22 10:16 4년 채우면 또 쫓겨나는거 아냐? [악!법이라고?-릴레이 카툰] 제4화 비정규직보호법+최저임금법 야마꼬(news) 글씨 크게보기 글자 크기조절 가 가 가 가 인쇄 원고료로 응원하기 추천2 댓글 공유 큰사진보기 관련사진보기 큰사진보기 관련사진보기 큰사진보기 관련사진보기 관련기사 - [릴레이 카툰 1 - 강풀] 이젠 마스크 쓴 당신을 체포한다 - [릴레이 카툰 2 - 최규석] 돈 없으면 데모하지 말라고? - [릴레이 카툰 3 - 곽백수] 수도법을 개정하는 이유가 뭡니까? 관련기사[릴레이 카툰 1 - 강풀] 이젠 마스크 쓴 당신을 체포한다[릴레이 카툰 2 - 최규석] 돈 없으면 데모하지 말라고?[릴레이 카툰 3 - 곽백수] 수도법을 개정하는 이유가 뭡니까? #릴레이 카툰#야마꼬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네이버 채널구독 다음 채널구독 추천2 댓글 스크랩 페이스북 트위터 공유 이 기사의 좋은기사 원고료 1,000 응원글보기 원고료로 응원하기 글 야마꼬 (news) 내방 아이콘구독하기 "모든 시민은 기자다!" 오마이뉴스 편집부의 뉴스 아이디 이 기자의 최신기사친노, 친문, 뉴이재명...집권당, '부족(部族)의 시간' 넘어서야 성공한다 갤러리 오마이포토 박근혜 "박형준, 많은 일 할 것... 박민식, 나라 잘 지킬 것" 1/5 이전 다음 이전 다음 4.16연대, 서울시장 후보 정책 질의 결과 발표 마지막 유세하는 정원오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재선거' 요구하는 시민들, 3일째 잠실개표소앞 농성 이전댓글보기 독자의견2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