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나홀로' 유세 나선 장동혁 국힘 대표

등록26.06.02 23:21 수정 26.06.02 23:58 남소연(newmoon)

[오마이포토] '나홀로' 유세 나선 장동혁 대표 ⓒ 남소연


장동혁 국민의힘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이 6·3 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2일 서울 종로구 종로3가역 인근에서 동행 후보 없이 도보유세를 하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당부하고 있다.

'나홀로' 유세 나선 장동혁 대표 장동혁 국민의힘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이 6·3 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2일 서울 종로구 종로3가역 인근에서 동행 후보 없이 도보유세를 하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당부하고 있다. ⓒ 남소연


'나홀로' 유세 나선 장동혁 대표 장동혁 국민의힘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이 6·3 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2일 서울 종로구 종로3가역 인근에서 동행 후보 없이 도보유세를 하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당부하고 있다. ⓒ 남소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