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나홀로' 유세 나선 장동혁 대표 ⓒ 남소연
장동혁 국민의힘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이 6·3 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2일 서울 종로구 종로3가역 인근에서 동행 후보 없이 도보유세를 하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당부하고 있다.
'나홀로' 유세 나선 장동혁 대표 장동혁 국민의힘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이 6·3 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2일 서울 종로구 종로3가역 인근에서 동행 후보 없이 도보유세를 하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당부하고 있다.
ⓒ 남소연
'나홀로' 유세 나선 장동혁 대표 장동혁 국민의힘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이 6·3 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2일 서울 종로구 종로3가역 인근에서 동행 후보 없이 도보유세를 하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당부하고 있다.
ⓒ 남소연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