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2번 모자 쓴 강아지 등록25.05.29 20:11 ㅣ 수정 25.05.29 20:11 ㅣ 유성호(hoyah35) 원고료로 응원하기 추천2 댓글0 공유0 큰사진보기 [오마이포토] 2번 모자 쓴 강아지 ⓒ 공동취재사진 2번 모자를 쓴 한 강아지가 29일 경기 군포시 산본역 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열린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 유세를 지켜보고 있다. 추천2 댓글 스크랩 페이스북 트위터 공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 네이버 채널구독다음 채널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