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 권우성
한국외국어대학교 학생들이 기자회견을 열고 "또 한 번의 내란으로 민주주의 무너뜨렸다"면서 사법부를 강하게 비판했다. 이날 기자회견은 10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한국외대 본관 앞에서 윤석열 퇴진을 위한 한국외대 참가단 주최로 열렸다.
‘또 한 번의 내란으로 민주주의 무너뜨린 사법부 규탄 한국외국어대학교 학생 기자회견’이 10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한국외대 본관앞에서 윤석열 퇴진을 위한 한국외대 참가단 주최로 열렸다.
ⓒ 권우성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