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또 한 번의 내란" 한국외대, 사법부 규탄

등록25.03.10 13:52 수정 25.03.10 13:52 권우성(kws21)

[오마이포토] ⓒ 권우성


한국외국어대학교 학생들이 기자회견을 열고 "또 한 번의 내란으로 민주주의 무너뜨렸다"면서 사법부를 강하게 비판했다. 이날 기자회견은 10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한국외대 본관 앞에서 윤석열 퇴진을 위한 한국외대 참가단 주최로 열렸다.

‘또 한 번의 내란으로 민주주의 무너뜨린 사법부 규탄 한국외국어대학교 학생 기자회견’이 10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한국외대 본관앞에서 윤석열 퇴진을 위한 한국외대 참가단 주최로 열렸다. ⓒ 권우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