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하태경 위원장이 맞이한 민경우 공동대표는 누구?

등록23.06.05 14:13 수정 23.06.05 14:15 남소연(newmoon)

[오마이포토] 하태경 위원장이 맞이한 민경우 공동대표는 누구? ⓒ 남소연


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시민단체 선진화 특위' 제2차 회의에서 하태경 위원장(왼쪽)과 민경우 대안연대 공동대표가 대화하고 있다.

민경우 공동대표는 조국통일범민족연합 남측본부 사무처장 출신으로, 과거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수형생활을 한 바 있다. 이후 전향을 선언하고 주사파와 운동권을 비판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민 공동대표는 최근 신설된 국민의힘 '시민단체 선진화 특위'에 특위 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국민의힘 '시민단체 선진화 특위'에 합류한 민경우는... 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시민단체 선진화 특위' 제2차 회의에서 민경우 대안연대 공동대표가 하태경 위원장(왼쪽)의 발언을 듣고 있다. 민 공동대표는 조국통일범민족연합 사무처장 출신으로, 과거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수형생활을 한 바 있다. 이후 전향을 선언하고 주사파와 운동권을 비판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민 공동대표는 최근 신설된 국민의힘 '시민단체 선진화 특위'에 특위 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 남소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