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포시장서 참외 먹던 한동훈, 기자에게 다가가 건넨 말 - 오마이뉴스 모바일
톡톡60초

구포시장서 참외 먹던 한동훈, 기자에게 다가가 건넨 말

등록 2026.04.30 14:10수정 2026.04.30 14:10
0
부산 북구갑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에 출마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29일 부산 구포시장 상인들을 만났습니다. 이날 한 상인은 한 전 대표에게 참외를 맛 보라며 권했습니다. 한 전 대표는 "맛있는데요" 하며 먹었습니다. 현장 영상을 여러분께 소개드립니다.

-영상 : 아이엠피터 / 편집 : 이주영

톡톡60초

전체보기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