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한의 상황실] 조갑제 "대구-부산 지선서 무조건 국힘 안 찍을것" - 오마이뉴스 모바일
이병한의 상황실

[이병한의 상황실] 조갑제 "대구-부산 지선서 무조건 국힘 안 찍을것"

등록 2026.02.25 22:21수정 2026.02.25 22:57
0
조갑제 대표는 2월 25일 오마이TV <이병한의 상황실>에 출연해 6.3지방선거에서 여권의 우위를 내다보면서 "대구와 부산도 무조건 국힘을 찍지는 않을 것"이라고 봤다.

#조갑제 #지방선거예측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국민의힘

#국민의힘

전체보기

이병한의 상황실

전체보기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