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이천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해외판로개척을 위해 이천시 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10월 11일까지 베트남(호치민, 하노이)에 파견될 기업을 모집한다.
 경기 이천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해외판로개척을 위해 이천시 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10월 11일까지 베트남(호치민, 하노이)에 파견될 기업을 모집한다.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경기 이천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해외판로개척을 위해 이천시 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1일까지 베트남(호치민, 하노이)에 파견될 기업을 모집한다.

12월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베트남(호치민, 하노이) 시장개척단 사업'은 참가를 희망하는 5개사를 선정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이천시 베트남 시장개척단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화상상담방식으로 진행되었던 지난 3년간의 개척단사업과 달리 현지파견 수출 상담으로 진행한다.

개척단 모집에 선정되는 기업은 바이어 섭외 및 상담주선뿐 만아니라 현지상담장 및 차량임차료, 통역, 항공료(50%)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천시 홈페이지 및 이지비즈를 통해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이천시는 코로나-19사태 속에서도 상반기 동남아 화상상담을 진행하여 계약추진 27건, 게약추진금액 1783천불의 성과를 얻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남부권역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태그:#이천시, #김경희, #경제과학진흥원, #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