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립 마두도서관이 5월 21일 오후 2시 마두도서관 3층 옥상 하늘정원에서 가족단위 전래놀이 프로그램 '옥상에서 만나요'를 진행한다.
 고양시립 마두도서관이 5월 21일 오후 2시 마두도서관 3층 옥상 하늘정원에서 가족단위 전래놀이 프로그램 "옥상에서 만나요"를 진행한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고양시립 마두도서관이 21일 오후 2시 마두도서관 3층 옥상 하늘정원에서 가족단위 전래놀이 프로그램 '옥상에서 만나요'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새롭게 단장한 도서관 3층 옥상 하늘정원을 지역 주민에게 알리고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여섯 가족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딱지치기, 비빔밥 놀이, 왕과 거지 게임, 꼬리 따기, 대문놀이 등의 가족놀이를 팀과 가족 대항전으로 치른다.

마두도서관 관계자는 "다양한 가족이 놀이로 만나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마두도서관을 통해 가족이 즐겁고 재밌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를 통해 16일 오전 10시부터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궁금한 내용은 도서관에 전화(☎ 031-8075-9063)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하늘정원, #마두도서관, #고양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