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인천시교육청계양도서관은 초등학교 3~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장수풍뎅이 생태교육을 실시하고, 교육 후에 사육 키트를 분양한다.
 인천시교육청계양도서관은 초등학교 3~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장수풍뎅이 생태교육을 실시하고, 교육 후에 사육 키트를 분양한다.
ⓒ 인천시교육청

관련사진보기

 
인천시교육청계양도서관(관장 양부석)은 초등학교 3~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장수풍뎅이 생태교육을 실시해 사육 키트를 분양한다.

계양도서관은 환경교육 체험장인 '환경사랑학습관'을 기반으로 체험 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린이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함께 공존할 수 있는 미래 환경 파수꾼을 양성하고 있다. 

10월 26일, 28일, 29일, 30일 4회에 걸쳐 계양도서관 환경사랑학습관에서 장수풍뎅이 생태교육이 이뤄진다. 수업을 마친 뒤에는 교육 참가자들에게 장수풍뎅이 사육 키트를 분양해준다.

이번 행사는 환경사랑학습관에서 지렁이, 장수풍뎅이, 생태텃밭, 비오톱, 황벽나무 등 다양한 생태를 관찰하고 전문가의 설명을 듣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을 접수받고 있다. 궁금한 사항은 어린이열람실(☎ 032-540~446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