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름' 그림으로 느끼는 감성 멜로 허동우 감독과 조소진 배우, 강형구 화백, 전소민 배우, 최정원 배우, 김민기 배우, 김정균 배우, 정상현 배우가 7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나의 이름> 시사회에서 무대 인사를 하고 있다. <나의 이름>은 자신만의 그림을 꿈꾸는 여자가 우연히 만난 아마추어 화가인 남자와 함께 마지막 작품을 완성해가는 감성 멜로 영화다.  14일 개봉.

▲ [오마이포토] '나의 이름' 그림으로 느끼는 감성 멜로 ⓒ 이정민


허동우 감독과 조소진 배우, 강형구 화백, 전소민 배우, 최정원 배우, 김민기 배우, 김정균 배우, 정상현 배우가 7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나의 이름> 시사회에서 무대 인사를 하고 있다. <나의 이름>은 자신만의 그림을 꿈꾸는 여자가 우연히 만난 아마추어 화가인 남자와 함께 마지막 작품을 완성해가는 감성 멜로 영화다. 14일 개봉. 

 
'나의 이름' 전소민-최정원, 연인 호흡 전소민과 최정원 배우가 7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나의 이름> 시사회에서 무대 인사를 하고 있다. <나의 이름>은 자신만의 그림을 꿈꾸는 여자가 우연히 만난 아마추어 화가인 남자와 함께 마지막 작품을 완성해가는 감성 멜로 영화다.  14일 개봉.

▲ '나의 이름' 전소민-최정원, 연인 호흡 전소민과 최정원 배우가 7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나의 이름> 시사회에서 무대 인사를 하고 있다. <나의 이름>은 자신만의 그림을 꿈꾸는 여자가 우연히 만난 아마추어 화가인 남자와 함께 마지막 작품을 완성해가는 감성 멜로 영화다. 14일 개봉. ⓒ 이정민

  
'나의 이름' 무대인사하는 허동우-조소진-강형구 허동우 감독, 조소진 배우, 강형구 화백이 7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나의 이름> 시사회에서 무대 인사를 하고 있다. <나의 이름>은 자신만의 그림을 꿈꾸는 여자가 우연히 만난 아마추어 화가인 남자와 함께 마지막 작품을 완성해가는 감성 멜로 영화다.  14일 개봉.

▲ '나의 이름' 무대인사하는 허동우-조소진-강형구 허동우 감독, 조소진 배우, 강형구 화백이 7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나의 이름> 시사회에서 무대 인사를 하고 있다. <나의 이름>은 자신만의 그림을 꿈꾸는 여자가 우연히 만난 아마추어 화가인 남자와 함께 마지막 작품을 완성해가는 감성 멜로 영화다. 14일 개봉. ⓒ 이정민

  
'나의 이름' 무대인사하는 김민기-김정균-정상현 김민기, 김정균, 정상현 배우가 7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나의 이름> 시사회에서 무대 인사를 하고 있다. <나의 이름>은 자신만의 그림을 꿈꾸는 여자가 우연히 만난 아마추어 화가인 남자와 함께 마지막 작품을 완성해가는 감성 멜로 영화다.  14일 개봉.

▲ '나의 이름' 무대인사하는 김민기-김정균-정상현 김민기, 김정균, 정상현 배우가 7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나의 이름> 시사회에서 무대 인사를 하고 있다. <나의 이름>은 자신만의 그림을 꿈꾸는 여자가 우연히 만난 아마추어 화가인 남자와 함께 마지막 작품을 완성해가는 감성 멜로 영화다. 14일 개봉. ⓒ 이정민

  
'나의 이름' 허동우 감독 허동우 감독이 7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나의 이름> 시사회에서 무대 인사를 하고 있다. <나의 이름>은 자신만의 그림을 꿈꾸는 여자가 우연히 만난 아마추어 화가인 남자와 함께 마지막 작품을 완성해가는 감성 멜로 영화다.  14일 개봉.

▲ '나의 이름' 허동우 감독 허동우 감독이 7일 오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나의 이름> 시사회에서 무대 인사를 하고 있다. <나의 이름>은 자신만의 그림을 꿈꾸는 여자가 우연히 만난 아마추어 화가인 남자와 함께 마지막 작품을 완성해가는 감성 멜로 영화다. 14일 개봉. ⓒ 이정민

 
나의 이름 전소민 최정원 강형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