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대구시의회는 지난 15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의원들이 모금한 성금 30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전달했다.
 대구시의회는 지난 15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의원들이 모금한 성금 30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전달했다.
ⓒ 대구시의회

관련사진보기

 
대구시의회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시의원 전원이 자율적으로 모금한 성금 30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다.

시의회 의장단은 지난 15일 오후 대구시의회 접견실에서 송준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회장을 만나 시의원들이 모은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대구시의원 30명 전원이 100만 원씩 자발적으로 모금했으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구호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배지숙 의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오히려 이웃을 배려하는 성숙한 시민 의식을 보여주고 있는 대구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마음을 모았다"고 말했다.

배 의장은 "향후 지역경제 안정화를 위한 추가경정예산, 감염병 등 재난대응체계 강화를 위한 조직과 조례안 정비 등 코로나19 후속 조치를 위한 의정활동에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태그:#코로나19, #대구시의회, #성금, #대한적십자사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