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이인선 미래통합당 대구 수성구을 국회의원 후보가 27일 오후 항일독립운동기념관을 찾아 참배하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인선 미래통합당 대구 수성구을 국회의원 후보가 27일 오후 항일독립운동기념관을 찾아 참배하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 이인선

관련사진보기

 
이인선 미래통합당 대구 수성구을 국회의원 후보가 항일독립운동기념관을 찾아 참배하고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 후보는27일 오후 항일독립운동기념관을 찾하 헌화한 뒤 1876명의 순국선열 존함이 조각된 비석을 둘러보고 이준석 조부님의 비석 앞에서 눈시울을 적셨다.

이 후보는 "조부께서 '나라 있음에 내가 있고 내가 없음에 나라 있다면 이 한 몸 던져서 나라 어이 아니 지키리'라는 가르침을 주셨다"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이 한 몸 바치겠다"고 머리를 숙였다.

이어 "오늘 우리나라는 조부님을 비롯해 순국선열 분들과 애국열사들, 애국충정 국민들의 피와 땀의 결과물"이라며 결의를 다졌다.

이 후보의 항일독립운동기념관 방문에는 노수문 광복회 대구지부장과 박근용 광복회 대구 수성지회장도 함께 참석해 독립유공자의 후손이 국가의 요소요소에서 나라를 위해 많은 일을 했으면 좋겠다는 덕담을 건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