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환경공단 운북사업소는 영종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친환경 주말농장 텃밭을 무료로 분양한다.
 인천환경공단 운북사업소는 영종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친환경 주말농장 텃밭을 무료로 분양한다.
ⓒ 인천환경공단

관련사진보기

 
인천환경공단(이사장 김상길) 운북사업소는 영종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친환경 주말농장 텃밭을 무료로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분양하는 친환경 주말농장은 운북사업소 관할 하수처리구역인 영종도 지역주민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위해 사업소 내 약 1120㎡ 규모의 유휴부지를 주말농장 39면으로 만든 것이다.

분양 신청은 3월 23일부터 4월 10일까지 인천환경공단 홈페이지(www.eco-i.or.kr)를 통해 접수 받는다. 다만, 올해는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추첨 대신 사업소 자체적으로 공정한 방법으로 무작위 추첨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추첨식 당일 참관하고 싶은 지역주민들은 마스크 등의 개인위생용품을 지참한 뒤 참여할 수 있다.

추첨으로 선정된 주민은 4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8개월 동안 주말농장을 사용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자세한 이용방법은 추첨이 끝난 뒤 다시 공지할 예정이다.

태그:#인천환경공단, #주말농장, #코로나19, #운북사업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