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불타는 깨물하트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오마이포토] '이달의 소녀' 불타는 깨물하트 ⓒ 이정민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달의 소녀' 희진, 아련한 소녀 이달의 소녀의 희진이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달의 소녀' 희진 ⓒ 이정민

  
'이달의 소녀' 현진 이달의 소녀의 현진이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달의 소녀' 현진 ⓒ 이정민

  
'이달의 소녀' 여진 이달의 소녀의 여진이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달의 소녀' 여진 ⓒ 이정민

  
'이달의 소녀' 비비 이달의 소녀의 비비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달의 소녀' 비비 ⓒ 이정민

  
'이달의 소녀' 김립 이달의 소녀의 김립이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달의 소녀' 김립 ⓒ 이정민

  
'이달의 소녀' 진솔 이달의 소녀의 진솔이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달의 소녀' 진솔 ⓒ 이정민

  
'이달의 소녀' 최리 이달의 소녀의 최리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달의 소녀' 최리 ⓒ 이정민

  
'이달의 소녀' 이브 이달의 소녀의 이브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달의 소녀' 이브 ⓒ 이정민

  
'이달의 소녀' 츄, 깨물하트 소녀 이달의 소녀의 츄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달의 소녀' 츄 ⓒ 이정민

  
'이달의 소녀' 고원 이달의 소녀의 고원이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달의 소녀' 고원 ⓒ 이정민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 도전하는 소녀 이달의 소녀의 올리비아 혜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 ⓒ 이정민

 
'이달의 소녀' 불타는 깨물하트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이달의 소녀' 불타는 깨물하트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해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이정민

 
이달의 소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