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이원재)은 송도·영종·청라국제도시에서 내·외국인 방문객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을 소개한 '2020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식도락 여행' 책자 3500부를 만들어 배포했다고 17일 밝혔다.

식도락 여행 책자에는 음식 맛이 좋고 위생적이며 분위기가 독특해 추천된 음식점 139곳의 대표음식 및 내·외부 사진, 위치, 가격 등의 정보가 실려 있다. 책자의 내용은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3개 언어로 병기돼 있다.  

책자는 IFEZ 글로벌센터와 홍보관, 인천공항, 인천종합관광안내소, 관광호텔 등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에 비치할 예정이다. 또한,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홈페이지 문화관광·관광가이드 코너(http://www.ifez.go.kr/tour/cul52)에서도 내려받을 수 있다.

책자 상단의 맛집소개 QR코드를 통해 'IFEZ 관광·맛집 블로그'와도 연계돼 생생한 맛집 정보를 만나 볼 수 있다. 이 블로그는 다양한 다국어 콘텐츠를 통해 IFEZ 안에 거주하거나 방문하는 내·외국인에게 실용적인 관광·먹거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배준환 인천경제청 환경녹지과장은 "식도락 여행 책자가 IFEZ의 관광·먹거리를 알리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송도·영종·청라국제도시에서 내·외국인 방문객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을 소개한 '2020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식도락 여행' 책자 3500부를 만들어 배포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송도·영종·청라국제도시에서 내·외국인 방문객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을 소개한 "2020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식도락 여행" 책자 3500부를 만들어 배포했다.
ⓒ 인천경제자유구역청

관련사진보기


태그:#인천경제자유구역, #IFEZ, #식도락여행, #인천시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