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김홍탁-이태현, 보관문화훈장 수상 30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보관문화훈장 의 연주자 김홍탁과 공연기획자 이태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의 사회적 위상과 대중문화예술인들의 창작 의욕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정부 포상제도로 2010년부터 매년 포상자들을 선정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김홍탁-이태현, 보관문화훈장 수상 ⓒ 이정민


30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보관문화훈장의 연주자 김홍탁과 공연기획자 이태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의 사회적 위상과 대중문화예술인들의 창작 의욕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정부 포상제도로 2010년부터 매년 포상자들을 선정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연주자 김홍탁, 보관문화훈장 30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서 보관문화훈장의 연주자 김홍탁이 소감을 말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의 사회적 위상과 대중문화예술인들의 창작 의욕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정부 포상제도로 2010년부터 매년 포상자들을 선정하고 있다.

▲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연주자 김홍탁, 보관문화훈장 ⓒ 이정민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김홍탁 이태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