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은 5일 당사 앞 마당에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갖고 저소득층 360세대에 김장과 떡국떡 등을 전달했다.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은 5일 당사 앞 마당에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갖고 저소득층 360세대에 김장과 떡국떡 등을 전달했다.
ⓒ 조정훈

관련사진보기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은 5일 곽대훈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주요당직자 등 100여 명이 당사 주차장에서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담근 김장은 떡국떡과 두부, 콩나물 등과 함께 박스에 담아 12개 당원협의회별로 저소득 조손가정 등 각 30세대씩 모두 360세대에 전달한다.

대구시당은 또 이날 오후에는 청년위원회 주관으로 달서구 장기동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도 진행했다.

곽대훈 위원장은 행사에 참석해 "추운 날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의 손길이 많이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당은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지역민과 소통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지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당 대구시당은 매년 12월에 당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태그:#자유한국당, #대구시당, #김장담그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