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산책하는 문재인 대통령 휴가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28일 경남 양신 사저 뒷산을 산책하는 사진을 청와대가 공개했다.
 휴가중인 29일, 경남 양산 사저 뒷산을 산책중인 문재인 대통령.
ⓒ 청와대

관련사진보기


문재인 대통령은 29일 오전 경남 양산시에 위치한 사저 뒷산에서 우산을 쓰고 산책했다.

30일 청와대가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문 대통령은 골프용 우산을 쓰고 뒷산의 숲길을 걸었고, 감나무에서 떨어진 홍시를 주워들고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뒷산과 연결돼 있는 작은 저수지 앞에 앉아서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저수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기기도 했다.  
 
산책중인 문재인 대통령 휴가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29일 경남 양산 사저 뒷산을 산책중인 사진을 청와대가 공개했다.
 휴가중인 29일, 경남 양산 사저 뒷산을 산책중인 문재인 대통령.
ⓒ 청와대

관련사진보기

 
'감' 잡은 문재인 대통령 휴가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28일 경남 양신 사저 뒷산을 산책하는 사진을 청와대가 공개했다. 문재인 대통령이 감나무에서 떨어진 홍시를 집어들어 보고 있다.
 휴가중인 29일, 경남 양산 사저 뒷산을 산책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감나무에서 떨어진 홍시를 집어들어 보고 있다.
ⓒ 청와대

관련사진보기

  
생각에 잠긴 문재인 대통령 휴가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28일 경남 양신 사저 뒷산을 산책하는 사진을 청와대가 공개했다.  문재인 대통령이 뒷산 저수지 앞아 앉아 생각에 잠겨 있다.
 휴가중인 29일, 경남 양산 사저 뒷산의 저수지 앞아 앉아 생각에 잠겨 있는 문재인 대통령.
ⓒ 청와대

관련사진보기

  
무거운 짐 짊어진 대통령의 뒷 모습 휴가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28일 경남 양신 사저 뒷산을 산책하는 사진을 청와대가 공개했다. 문재인 대통령이 뒷산 저수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 있다.
 휴가중인 29일, 문재인 대통령이 경남 양산시 사저 뒷산에서 산책하고 있다.
ⓒ 청와대제공

관련사진보기

 
산책하는 문재인 대통령 휴가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28일 경남 양신 사저 뒷산을 산책하는 사진을 청와대가 공개했다. 뒷산 저수지를 바라보는 문재인 대통령
 휴가중인 29일 문재인 대통령이 경남 양산 사저 뒷산 저수지를 바라보고 있다.
ⓒ 청와대

관련사진보기

그 전날(28일) 연가를 쓴 문 대통령은 김정숙 여사와 함께 경남 양산시 천주교 하늘공원 묘지를 찾아 선영에 참배했다. 청와대는 "문 대통령이 남북정상회담과 유엔총회 참석으로 뒤늦게 추석을 맞았다"라고 전했다.

문 대통령은 추석연휴 기간인 지난 23일부터 뉴욕을 방문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한미정상회담을 진행했고, 이어 유엔 총회에서 기조연설을 한 뒤 지난 27일 오후 9시(한국시각) 넘어 귀국했다.

댓글3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1970년 전남 강진 출생. 조대부고-고려대 국문과. 월간 <사회평론 길>과 <말>거쳐 현재 <오마이뉴스> 기자. 한국인터넷기자상과 한국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2회) 수상. 저서 : <검사와 스폰서><시민을 고소하는 나라><한 조각의 진실><표창원, 보수의 품격><대한민국 진보 어디로 가는가><국세청은 정의로운가><나의 MB 재산 답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