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광주경찰서 전경
 광주경찰서 전경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광주·용인 일대 휴대폰 매장에서 휴대폰 등을 훔쳐온 일당 3명이 경찰에 검거됐다.

30일 경기광주경찰서는 광주·용인 일대 휴대폰 매장에서 휴대폰 등을 절취한 혐의로 피의자 A씨(20세. 남) 등 3명을 구속했다고 밝혔다.

피의자들은 지난 8일 새벽 2시 20분경 광주시 오포읍 양벌리의 한 휴대폰 매장에서 전면 유리에 미리 준비한 돌을 던져 깨뜨린 뒤 내부로 침입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들은 이 수법으로 지난 16일까지 경기 광주·용인 일대의 휴대폰 매장에서 총 8회에 걸쳐 휴대폰 32대 등 시가 2,840만원 상당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사건발생 직후 현장에서 CCTV를 집중 분석, 용의차량 및 피의자들을 특정하여 주거지에서 검거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측은 "이러한 피해가 재발하지 않도록 문단속을 철저히 해달라"며 "서민의 재산과 안전을 위협하는 절도범 검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덧붙이는 글 | 경기 미디어리포트에도 송고됩니다.



태그:#광주경찰서, #휴대폰절도, #경기광주시, #경기광주경찰서, #경기 미디어리포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