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박문석 의장
 박문석 의장
ⓒ 성남시의회

관련사진보기


제 13기 경기도 31개 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으로 성남시의회 박문석 의장이 선출됐다.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28일 31개 시·군의회 의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주썬밸리 호텔에서 제 140차 정례회를 열고 박문석 의장을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박문석 의장은 당선소감을 통해 "훌륭하신 의장님들 가운데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의 회장으로 선출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31개 시·군의회의 상생과 협력을 위해 공통의 관심사를 폭넓게 논의하여 지역 균형발전을 위한 제도 확충, 지방재정 세원 불균형 개선, 입법 활동을 위한 전문인력 보강, 인사 청문회 법안 마련 등을 통해 선진 지방자치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경기도 31개 시·군 의회 의장으로 구성되며 경기도 지방의회의 상생발전을 논의하고 현안사항의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협의체로 격월제 정례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경기도 31개 시?군의회의장협의회 단체사진
 경기도 31개 시?군의회의장협의회 단체사진
ⓒ 성남시의회

관련사진보기


덧붙이는 글 | 경기 미디어리포트에도 송고됩니다.



태그:#박문석, #성남시의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성남시의장, #여주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