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포토] 촛불혁명 완수 기원 지식인들, 문재인 대통령에 '엄중 경고'
ⓒ 권우성

18일 오전 서울 마포구 공덕역 부근 경의선공유지내 기린캐슬에서 촛불혁명 완수를 기원하는 지식인들이 '문재인 정부, 촛불정부의 소임을 다하고 있는가' 기자회견을 열었다.

참석자들은 문재인 정부가 촛불시민을 믿고 소득주도성장-혁신성장-공정경제 본래 정신 회복, 재벌체제 적폐 청산, 상생과 동반성장 경제 생태계 조성, 노동시장 취약 집단 노동권 보호, 부동산공화국 해체, 농정 개혁과 지역재생방안 마련, 타성에 젖은 경제 관료 중용 중단 및 내각과 청와대의 개혁적인 인물 등용 등을 촉구했다.

'촛불혁명의 완수를 기원하는 지식인 일동'에는 김태동 성균관대 명예교수, 이병천 강원대 명예교수, 전성인 홍익대 교수 등 325명이 참여했다. 

18일 오전 서울 마포구 공덕역 부근 경의선공유지내 기린캐슬에서 촛불혁명 완수를 기원하는 지식인들이 ’문재인 정부, 촛불정부의 소임을 다하고 있는가’ 기자회견을 열었다.
▲ 촛불혁명 완수 기원 지식인들, 문재인 대통령에 '엄중 경고' 18일 오전 서울 마포구 공덕역 부근 경의선공유지내 기린캐슬에서 촛불혁명 완수를 기원하는 지식인들이 ’문재인 정부, 촛불정부의 소임을 다하고 있는가’ 기자회견을 열었다.
ⓒ 권우성

관련사진보기




태그:#촛불혁명의완수를기원하는지식인일동, #지식인선언, #촛불정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