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김인겸 하남시장 예비후보
 김인겸 하남시장 예비후보
ⓒ 김인겸 캠프

관련사진보기


김인겸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부위원장이 지난 21일 하남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경기도 하남 덕풍동 선거사무소에서 출마선언을 통해 "하남시민들의 꿈과 희망을 시민 여러분과 함께 이루는 새 출발을 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며 하남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화했다.

김 예비후보는 "잇따른 더불어민주당 소속시장의 권력형 비리로 인해 실추된 하남시민의 자존심을 반드시 회복하겠다"며 "일평생 하남인으로 살아온 김인겸이 반드시 품격 있는 하남시, 전국 최고의 청렴도시 하남시를 만들어, 하남시민 모두가 웃을 수 있는 '스마일 하남'을 반드시 만들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이현재 국회의윈과 시장과의 당적 차이로 인해 하남발전의 골든타임을 놓치고 있다"며 "차질 없는 5호선 조기개통, 9호선 조기착공 추진은 물론 패션단지 조성 등 지연되고 있는 사업이 더 이상 정치논리로 지체되어서는 안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아울러 "하남 시민의 선택을 받아 이현재 국회의원과 함께 하남의 실추된 명예를 회복하고 오직 하남발전만을 생각하고 일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우리 하남은 절대적으로 부족한 도시 인프라 구축을 위해 불가피하게 양적·외형적 성장을 추진해 왔지만, '경기도 1등 도시 하남'을 만들기 위해서는 질적·내적 성장을 중심으로 한 창조적인 도시정책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하남시민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스마일 하남', '하남의 기존 도심과 신도심이 조화를 이루는 특화도시 컬러풀 하남', '하남 지하철 시대와 함께 하남의 미래를 책임 질 과학기술창업벤처 및 애니메이션산업 단지 조성으로 일자리 넘치는 그레잇 하남'을 건설하는 '스마일 하남, 컬러풀 하남, 그레잇 하남'을 시정운영 3대 비전으로 제시했다.

김인겸 예비후보는 동국대 사회과학대 겸임교수 등을 역임하며 한국당 상임전국위원, ㈜교차로 회장을 맡고 있다. 김 후보는 이날 출마선언을 시작으로 하남시장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덧붙이는 글 | 경기미디어리포트에도 송고됩니다.



태그:#김인겸, #하남시장, #오수봉, #자유한국당, #더불어민주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