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급기밀' 최무성-최귀화-김병철, 1급 신스틸러들! 배우 최무성, 최귀화, 김병철이 11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1급기밀> 시사회에서 화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1급기밀>은 고 홍기선 감독의 네 번째 장편이자 실제 사건을 소재로 한 <선택>, <이태원 살인사건>을 잇는 사회고발 3부작의 마지막 작품으로, 방산비리를 소재로 국가라는 이름으로 봉인된 내부자들의 은밀한 거래를 폭로하는 범죄 실화극이다. 24일 개봉.

▲ [오마이포토] '1급기밀' 최무성-최귀화-김병철, 1급 신스틸러들! ⓒ 이정민


배우 최무성, 최귀화, 김병철이 11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1급기밀> 시사회에서 화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1급기밀' 고 홍기선 감독의 어퓨굿맨 배우 김상경, 김옥빈, 최무성, 최귀화, 김병철이 11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1급기밀> 시사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급기밀>은 고 홍기선 감독의 네 번쨰 장편이자 실제 사건을 소재로 한 <선택>, <이태원 살인사건>을 잇는 사회고발 3부작의 마지막 작품으로, 방산비리를 소재로 국가라는 이름으로 봉인된 내부자들의 은밀한 거래를 폭로하는 범죄 실화극이다. 24일 개봉.

배우 김상경, 김옥빈, 최무성, 최귀화, 김병철 ⓒ 이정민


<1급기밀>은 고 홍기선 감독의 네 번째 장편이자 실제 사건을 소재로 한 <선택>, <이태원 살인사건>을 잇는 사회고발 3부작의 마지막 작품으로, 방산비리를 소재로 국가라는 이름으로 봉인된 내부자들의 은밀한 거래를 폭로하는 범죄 실화극이다. 24일 개봉. 

1급기밀 최무성 최귀화 김병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