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예쁜애 아홉명 트와이스가 2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손인사를 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트와이스, 예쁜애 아홉명 ⓒ 이정민


트와이스가 2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손인사를 하고 있다. 

트와이스 채영 트와이스 채영이 2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와이스 채영 ⓒ 이정민


트와이스 지효 트와이스 지효가 2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와이스 지효 ⓒ 이정민


트와이스 모모 트와이스 모모가 2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와이스 모모 ⓒ 이정민


트와이스 나연 트와이스 나연이 2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와이스 나연 ⓒ 이정민


트와이스 미나 트와이스 미나가 2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와이스 미나 ⓒ 이정민


트와이스 다현 트와이스 다현이 2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와이스 다현 ⓒ 이정민


트와이스 사나 트와이스 사나가 2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와이스 사나 ⓒ 이정민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정연이 2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인사를 하며 퇴장하고 있다.

트와이스 정연 ⓒ 이정민


트와이스 쯔위 트와이스 쯔위가 2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인사를 하며 퇴장하고 있다.

트와이스 쯔위 ⓒ 이정민




2017 멜론뮤직어워드 트와이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