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영애' 벌써 10년에 시즌 16!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영애 역의 배우 김현숙을 비롯한 출연배우들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불혹을 맞이한 영애의 '전쟁 같은 결혼'을 예고하며 인생 2막이 전개될 것으로 기대되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12월 4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막영애' 벌써 10년에 시즌 16! ⓒ 이정민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영애 역의 배우 김현숙을 비롯한 출연배우들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영애 시즌16' 고세원-정다혜-김현숙-김정하-송민형. 영애 가족 기념촬영! 배우 고세원, 정다혜, 김현숙, 김정하, 송민형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불혹을 맞이한 영애의 '전쟁 같은 결혼'을 예고하며 인생 2막이 전개될 것으로 기대되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12월 4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막영애 시즌16' 고세원-정다혜-김현숙-김정하-송민형. 영애 가족 기념촬영! 배우 고세원, 정다혜, 김현숙, 김정하, 송민형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송민형, 영애 결혼시켜서 싱글벙글 배우 송민형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막영애 시즌16' 송민형, 영애 결혼시켜서 싱글벙글 배우 송민형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김정하, 사위사랑은 장모가! 배우 김정하가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막영애 시즌16' 김정하, 사위사랑은 장모가! 배우 김정하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김현숙, 오늘 주인공은 나야 나! 배우 김현숙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불혹을 맞이한 영애의 '전쟁 같은 결혼'을 예고하며 인생 2막이 전개될 것으로 기대되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12월 4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막영애 시즌16' 김현숙, 오늘 주인공은 나야 나! 배우 김현숙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정다혜, 더 예뻐졌네! 배우 정다혜가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불혹을 맞이한 영애의 '전쟁 같은 결혼'을 예고하며 인생 2막이 전개될 것으로 기대되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12월 4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막영애 시즌16' 정다혜, 더 예뻐졌네! 배우 정다혜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고세원, 레드카펫 포스 배우 고세원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불혹을 맞이한 영애의 '전쟁 같은 결혼'을 예고하며 인생 2막이 전개될 것으로 기대되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12월 4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막영애 시즌16' 고세원, 레드카펫 포스 배우 고세원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영애와 직장동료들! 베우 정지순, 윤서현, 김현숙, 스잘김, 라미란, 이수민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막영애 시즌16' 영애와 직장동료들! 베우 정지순, 윤서현, 김현숙, 스잘김, 라미란, 이수민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정지순, 빠질 수 없지! 배우 정지순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막영애 시즌16' 정지순, 빠질 수 없지! 배우 정지순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윤서현, 감초 중에 감초 배우 윤서현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막영애 시즌16' 윤서현, 감초 중에 감초 배우 윤서현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스잘김, 한국 국가대표에요! 배우 스잘김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막영애 시즌16' 스잘김, 한국 국가대표에요! 배우 스잘김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라미란, 막영애는 고향! 배우 라미린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막영애 시즌16' 라미란, 막영애는 고향! 배우 라미린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이수민, 청순한듯 까칠한듯 배우 이수민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불혹을 맞이한 영애의 '전쟁 같은 결혼'을 예고하며 인생 2막이 전개될 것으로 기대되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12월 4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막영애 시즌16' 이수민, 청순한듯 까칠한듯 배우 이수민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이승준-이규한-김현숙-손수현. 승준네 기념촬영! 배우 이승준, 이규한, 김현숙, 손수현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불혹을 맞이한 영애의 '전쟁 같은 결혼'을 예고하며 인생 2막이 전개될 것으로 기대되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12월 4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막영애 시즌16' 이승준-이규한-김현숙-손수현. 승준네 기념촬영! 배우 이승준, 이규한, 김현숙, 손수현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이승준, 영애는 내 사랑 배우 이승준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불혹을 맞이한 영애의 '전쟁 같은 결혼'을 예고하며 인생 2막이 전개될 것으로 기대되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12월 4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막영애 시즌16' 이승준, 영애는 내 사랑 배우 이승준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이규한, 개그본능 준비 끝! 배우 이규한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막영애 시즌16' 이규한, 개그본능 준비 끝! 배우 이규한 ⓒ 이정민


'막영애 시즌16' 손수현, 묘한 분위기 뿜으며 합류! 배우 손수현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불혹을 맞이한 영애의 '전쟁 같은 결혼'을 예고하며 인생 2막이 전개될 것으로 기대되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12월 4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막영애 시즌16' 손수현, 묘한 분위기 뿜으며 합류! 배우 손수현 ⓒ 이정민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불혹을 맞이한 영애의 '전쟁 같은 결혼'을 예고하며 인생 2막이 전개될 것으로 기대되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12월 4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김현숙 라미란 정다혜 이수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