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2월 4일,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롯데백화점 광장에서 제12차 '박근혜 퇴진 울산시국촛불대회'를 개최했으며, 그때 <촛불의 힘> 피켓도 꾸미는 행사도 진행됐다.

촛불의 힘 2월 4일 울산광역시 남구 롯데백화점 정문에서 `제12차 울산시민대회' 촛불집회에서 시민들이 꾸며서 만든 피켓을 찍은사진
▲ 촛불의 힘 2월 4일 울산광역시 남구 롯데백화점 정문에서 `제12차 울산시민대회' 촛불집회에서 시민들이 꾸며서 만든 피켓을 찍은사진
ⓒ 강민혁

관련사진보기


주최측은 집회 시작하기 1시간 전부터 현장에 배치해 뒀으며 거기서 물감으로 도장도 찍고, 유성펜으로 하고 싶은 말을 적을 수도 있었다.

그리부터 약 2시간 40분 정도 지났을 때, 집회 주최측은 그 피켓을 고정해뒀던 테이프를 뗀 뒤 무대로 들고 가 시민들어게 보였줬다.

촛불의 힘1 2월 4일 울산광역시 남구 롯데백화점 정문에서 `제12차 울산시민대회' 촛불집회에서 시민들이 꾸며서 만든 피켓을 든다.
▲ 촛불의 힘1 2월 4일 울산광역시 남구 롯데백화점 정문에서 `제12차 울산시민대회' 촛불집회에서 시민들이 꾸며서 만든 피켓을 든다.
ⓒ 강민혁

관련사진보기


촛불의 힘을 꾸미자! 2월 4일, 울산시민대회에서 피켓꾸미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 촛불의 힘을 꾸미자! 2월 4일, 울산시민대회에서 피켓꾸미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 강민혁

관련사진보기


덧붙이는 글 | .....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울산에 사는 잉여남 입니다. 앞으로 저는 사진작가가 될 수 있을까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