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2월 4일,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롯데백화점 광장에서 제12차 '박근혜 퇴진 울산시국촛불대회'를 개최했으며, 그때 <촛불의 힘> 피켓도 꾸미는 행사도 진행됐다.

2월 4일 울산광역시 남구 롯데백화점 정문에서 `제12차 울산시민대회' 촛불집회에서 시민들이 꾸며서 만든 피켓을 찍은사진
▲ 촛불의 힘 2월 4일 울산광역시 남구 롯데백화점 정문에서 `제12차 울산시민대회' 촛불집회에서 시민들이 꾸며서 만든 피켓을 찍은사진
ⓒ 강민혁

관련사진보기


주최측은 집회 시작하기 1시간 전부터 현장에 배치해 뒀으며 거기서 물감으로 도장도 찍고, 유성펜으로 하고 싶은 말을 적을 수도 있었다.

그리부터 약 2시간 40분 정도 지났을 때, 집회 주최측은 그 피켓을 고정해뒀던 테이프를 뗀 뒤 무대로 들고 가 시민들어게 보였줬다.

2월 4일 울산광역시 남구 롯데백화점 정문에서 `제12차 울산시민대회' 촛불집회에서 시민들이 꾸며서 만든 피켓을 든다.
▲ 촛불의 힘1 2월 4일 울산광역시 남구 롯데백화점 정문에서 `제12차 울산시민대회' 촛불집회에서 시민들이 꾸며서 만든 피켓을 든다.
ⓒ 강민혁

관련사진보기


2월 4일, 울산시민대회에서 피켓꾸미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 촛불의 힘을 꾸미자! 2월 4일, 울산시민대회에서 피켓꾸미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 강민혁

관련사진보기


덧붙이는 글 | .....



태그:#울산시민대회, #촛불집회, #촛불의 힘 , #울산광역시, #탄핵집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