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채서진과 박혜수가 5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시사회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채서진, 언니 김옥빈만큼 주목받는 신예 배우 채서진이 5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시사회에서 입장하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프랑스 작가 기욤 뮈소의 베스트셀러 동명 소설을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으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김윤석 분)가 30년 전의 자신(변요한 분)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4일 개봉.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채서진, 언니 김옥빈만큼 주목받는 신예 ⓒ 이정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박혜수, 풋풋한 라이징 스타 배우 박혜수가 5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시사회에서 입장하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프랑스 작가 기욤 뮈소의 베스트셀러 동명 소설을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으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김윤석 분)가 30년 전의 자신(변요한 분)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4일 개봉.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박혜수, 풋풋한 라이징 스타 ⓒ 이정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프랑스 작가 기욤 뮈소의 베스트셀러 동명 소설을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으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김윤석 분)가 30년 전의 자신(변요한 분)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4일 개봉.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채서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