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임주환, 여심 저격 배우 임주환이 4일 오후 서울 한남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과거와 악연을 가졌던 신준영(김우빈 분)과 노을(배수지 분)이 끝까지 믿고 있는 사랑의 힘으로 그들을 무너뜨리고자 하는 세상의 비겁함과 횡포에 맞서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다. 6일 수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함부로 애틋하게' 임주환, 여심 저격 ⓒ 이정민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배수지, 함부로 할 수 없어!   배우 김우빈이 4일 오후 서울 한남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배수지와 눈을 맞추며 웃고 있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과거와 악연을 가졌던 신준영(김우빈 분)과 노을(배수지 분)이 끝까지 믿고 있는 사랑의 힘으로 그들을 무너뜨리고자 하는 세상의 비겁함과 횡포에 맞서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다. 6일 수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배수지, 함부로 할 수 없어! ⓒ 이정민


배우 임주환과 김우빈이 4일 오후 서울 한남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과거와 악연을 가졌던 신준영(김우빈 분)과 노을(배수지 분)이 끝까지 믿고 있는 사랑의 힘으로 그들을 무너뜨리고자 하는 세상의 비겁함과 횡포에 맞서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다. 6일 수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함부로 애틋하게 임주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