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 황정음의 미소, '너무 행복해!' 배우 황정음이 2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씨와 백년가약을 맺기에 앞서 열린 결혼 기자회견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 신부 황정음의 미소, '너무 행복해!' 배우 황정음이 지난 2월 2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씨와 백년가약을 맺기에 앞서 열린 결혼 기자회견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 이정민


지난 2월 결혼한 배우 황정음이 쉬지 않고 달린다. 지난 16일 복수의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황정음은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가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운빨 로맨스>는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총 16부작으로 기획됐으며 황정음은 운과 점을 믿으며 사는 여자 주인공인 점보늬 역을 맡는다. 운명을 믿지 않고 자기 자신을 믿는 제택후와 정반대되는 인물로 극의 코믹함을 더할 캐릭터다.

주요 배우 캐스팅 중인 <운빨로맨스>는 김경희 PD가 연출을, 최윤교-이지은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 발랄한 로맨틱 코미디 장르이며 <굿바이 미스터 블랙> 후속으로 오는 5월 중 방송 예정이다.

출연에 대해 황정음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오마이스타>에 "현재 여러 작품이 들어온 상황인데 (해당작품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황정음 운빨로맨스 MBC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