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포토] '국정화 막자' 손 잡은 문재인-심상정-천정배
ⓒ 남소연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와 정의당 심상정 대표, 무소속 천정배 의원이 19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박근혜 정부의 '국정교과서'를 막기 위한 3자 연석회의를 열기 앞서 인사하고 있다.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와 무소속 천정배 의원이 19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박근혜 정부의 '국정교과서'를 막기 위한 3자 연석회의를 열기 앞서 인사하고 있다.
▲ '국정화 막자' 손 잡은 문재인-천정배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와 무소속 천정배 의원이 19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박근혜 정부의 '국정교과서'를 막기 위한 3자 연석회의를 열기 앞서 인사하고 있다.
ⓒ 남소연

관련사진보기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와 정의당 심상정 대표, 무소속 천정배 의원이 19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박근혜 정부의 '국정교과서'를 막기 위한 3자 연석회의를 열기 앞서 인사하고 있다. 문 대표가 심 대표에게 가운데 자리를 권하자, 심 대표가 사양하고 있다.
▲ 자리 양보하는 문재인-심상정-천정배 '훈풍'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와 정의당 심상정 대표, 무소속 천정배 의원이 19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박근혜 정부의 '국정교과서'를 막기 위한 3자 연석회의를 열기 앞서 인사하고 있다. 문 대표가 심 대표에게 가운데 자리를 권하자, 심 대표가 사양하고 있다.
ⓒ 남소연

관련사진보기




태그:#문재인 천정배 심상정, #문재인, #천정배, #심상정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