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데뷔 7년 만에 첫 쇼케이스 걸그룹 티아라(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가 3일 오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11번째 미니앨범 '쏘굳(So Good)'>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용감한 형제와 별들의 전쟁이 제작한 펑키한 댄스 곡인 타이틀 곡 '완전 미쳤네'를 발표하며 약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티아라의 이번 쇼케이스는 데뷔 7년만에 여는 첫 쇼케이스다.

▲ 티아라, 데뷔 7년 만에 첫 쇼케이스 걸그룹 티아라(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가 3일 오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11번째 미니앨범 '쏘굳(So Good)'>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용감한 형제와 별들의 전쟁이 제작한 펑키한 댄스 곡인 타이틀 곡 '완전 미쳤네'를 발표하며 약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티아라의 이번 쇼케이스는 데뷔 7년만에 여는 첫 쇼케이스다. ⓒ 이정민


그룹 티아라가 11개월 만에 컴백했다. "신명나는 무대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티아라의 11번째 미니앨범 < So Good(소 굿) >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티아라는 '완전 미쳤네'와 '우리 헤어진 이유' 'For You(포 유)' '롤리폴리'의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6월부터 걸그룹의 컴백이 끊이지 않는 상황. 이날만 해도 원더걸스가 신곡을 발표한다. 이에 대해 소연은 "원더걸스 선배님들과 어제 녹화를 같이했다"면서 "데뷔 전부터 팬이었는데 선배님들과 같은 무대를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미소 지었다.

티아라, '완전 미쳤네'로 신나게!     걸그룹 티아라(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가 3일 오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11번째 미니앨범 '쏘굳(So Good)'> 발표 쇼케이스에서 신곡 '완전 미쳤네'를 열창하고 있다.
용감한 형제와 별들의 전쟁이 제작한 펑키한 댄스 곡인 타이틀 곡 '완전 미쳤네'를 발표하며 약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티아라의 이번 쇼케이스는 데뷔 7년만에 여는 첫 쇼케이스다.

▲ 티아라, '완전 미쳤네'로 신나게! 걸그룹 티아라(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가 3일 오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11번째 미니앨범 '쏘굳(So Good)'> 발표 쇼케이스에서 신곡 '완전 미쳤네'를 열창하고 있다. 용감한 형제와 별들의 전쟁이 제작한 펑키한 댄스 곡인 타이틀 곡 '완전 미쳤네'를 발표하며 약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티아라의 이번 쇼케이스는 데뷔 7년만에 여는 첫 쇼케이스다. ⓒ 이정민


타이틀 곡 '완전 미쳤네'는 용감한형제의 곡이다. 티아라는 이날 무대에 마린룩 차림으로 등장했다. 은정은 "음악이 신나고 펑키하다"면서 "신나는 음악과 익살스러운 표정, 재밌는 안무가 우리의 매력"이라고 걸그룹 대전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데뷔 초창기부터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함께했던 티아라는 이단옆차기에 이어 용감한형제와도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은정은 "신사동호랭이 오빠가 우리를 있게 만들었다면 엄한 스타일의 용감한헝제는 앞으로 우리를 이끌어줄 분이다"면서 "이단옆차기는 녹음을 시작하면 되게 꼼꼼해지는데 우리에게 늘 변신을 주문하곤 한다"고 설명했다. 

티아라, 데뷔 7년 만에 첫 쇼케이스 걸그룹 티아라(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가 3일 오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11번째 미니앨범 '쏘굳(So Good)'> 발표 쇼케이스에서 신곡 '완전 미쳤네'를 열창하고 있다.
용감한 형제와 별들의 전쟁이 제작한 펑키한 댄스 곡인 타이틀 곡 '완전 미쳤네'를 발표하며 약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티아라의 이번 쇼케이스는 데뷔 7년만에 여는 첫 쇼케이스다.

▲ 티아라, 데뷔 7년 만에 첫 쇼케이스 걸그룹 티아라(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가 3일 오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11번째 미니앨범 '쏘굳(So Good)'> 발표 쇼케이스에서 신곡 '완전 미쳤네'를 열창하고 있다. 용감한 형제와 별들의 전쟁이 제작한 펑키한 댄스 곡인 타이틀 곡 '완전 미쳤네'를 발표하며 약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티아라의 이번 쇼케이스는 데뷔 7년만에 여는 첫 쇼케이스다. ⓒ 이정민


티아라는 중국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완전 미쳤네'의 중국어 버전이 담기기도 했다. 은정은 "한국 팬들은 우리를 가르치고, 혼내고, 어르고, 타이르는 부모님 같은 존재"라면서 "중국 팬들은 굉장히 열정적이다. 깜짝깜짝 놀랄 정도"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목표나 목적을 갖고 나왔다기보다 팬들에게 한국에서의 앨범 활동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음원 차트나 인기에 대한 욕심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쟤네 정말 미친듯이 무대를 즐기는 구나'하는 생각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은정) 

티아라 완전 미쳤네 원더걸스 용감한헝제
댓글2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