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 이민호와의 열애 예쁘게 봐주세요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30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 발매 프레스 쇼케이스에서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미소짓고 있다. 'Colors' 는 미쓰에이가 1년 5개월 만에 발표한 7번째 프로젝트 앨범으로 여자들의 적극적인 사랑방식을 대변한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와의 열애 예쁘게 봐주세요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30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 발매 프레스 쇼케이스에서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미소짓고 있다. 'Colors' 는 미쓰에이가 1년 5개월 만에 발표한 7번째 프로젝트 앨범으로 여자들의 적극적인 사랑방식을 대변한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 이정민


미쓰에이 수지가 배우 이민호와의 연애와 관련해 입을 열었다.

수지는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 Colors(컬러스) > 발매 쇼케이스에서 이민호에 대해 "굉장히 배려심 깊으신 것 같고, 따뜻한 분인 것 같아서 호감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수지는 이민호와 1개월째 교제 중이다. 두 사람은 영국 런던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수지는 "지난주 내내 바쁘게 해드렸던 것 같다"면서 "잘 만나고 있다. 활동 열심히 하면서 잘 만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수지는 "화보 촬영이 겹쳐서 런던에서 만났는데 특별히 한 것은 없다"면서 "드라이브를 하고 밥도 먹었다. 연인들이 그렇듯 평범한 것을 했다"고 털어놨다. 아울러 수지는 "앞으로도 잘 만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수지 미쓰에이 이민호 열애 다른 남자 말고 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