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N스타 발굴을 위한 오디션... 장원, 유제석씨

 

스마트폰을 이용한 대국민 오디션 '인천N스타' 발굴 예심이 지난 11월부터 3주간에 걸쳐 인천N방송(인천정보산업진흥원 김상룡 원장)이 온라인으로 예선을 진행, 주간 조회 수 및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총 10개 팀을 선정했다.

 

이어 최종 인천N스타 발굴을 위한 최종 결선 무대가 지난 13일 오후 3시 송도 지타워(G-TOWER) 3층 공연장에서 인천광역시와 인천정보산업진흥원 주최 OBS 경인TV, MY VOICE 주관으로 열렸다.

 

아울러 이번 인천N스타 발굴 오디션에 참가한 10명 중 우수상 2명에게는 트로피와 검강검진권이 수여되며, 인천N스타 최우수 수상자에겐 트로피와 디지털음원 제작 지원 등 가수의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또한 인천N스타 발굴 본선 무대 실황은 녹화방송으로 인천N방송과 OBS를 통해 1시간 특집 방송으로 편성되어 송출될 예정이다. 

 

인천N스타 발굴 오디션 최종 결선 참가자 10명

 

1부 : 최성우(31, 남)-신부에게 (유리상자), 이지연(21, 여)-Price tag (제시제이), 홍기환(30, 남)-내사람 (김동률),

 

2부 : 성민용(22, 남)-심장소리 (나윤권), 최수기(37, 남)-너를 보내고 (윤도현), 이예나(22, 여)-불꽃놀이 (다이나믹듀오),

 

3부 : 김도현(31, 남)-문밖에 있는 그대 (박강성), 한가은(19, 여)-그 다음해 (박정현), 유제석(20, 남)-지나간다 (김범수), 박종효(20, 남)-힙합자작곡 등 10명이다.

 

신인 가수 발굴을 위한 최종 결선은 4인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와 총평을 거쳐 우수상 2명 박정현의 그 다음해를 부른, 한가은씨, 다이나믹듀오의 불꽃놀이를 부른 이예나에게 돌아갔으며 최우수 인천N스타상에는 김범수의 지나간다를 부른 유재석씨가 영예의 장원을 차지했다.

 

본선 우승자들에게는 MY VOICE 제공으로 디지털 음원 싱글제작(1등) 및 인천N방송 전속 대표 모델 활동(1∼3등), 을 할 수 있으며 향후 가수 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 

덧붙이는 글 | 인천N방송은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시민은 누구나 인천N방송 앱을 다운 받아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접속이 가능하다. PC와 스마트폰 모두 활용 할 수 있으며 PC에서는 검색창(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인천N방송을 검색하면 된다. 스마트폰에서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인천N방송을 검색해 앱을 다운 받아 시청할 수 있으며 주소창에 incheonN.tv를 입력하면 된다.


태그:#인천N스타, #인천N방송, #유제석, #인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