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전문학 대전시의원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하는 '2014 지방의원 약속대상' 광역의원 우수상을 수상했다.
 전문학 대전시의원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하는 '2014 지방의원 약속대상' 광역의원 우수상을 수상했다.
ⓒ 전문학

관련사진보기


대전광역시의회 전문학(새정치민주연합·서구6)의원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하는 '2014 지방의원 약속대상' 광역의원 우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약속대상 광역의원 분야에서는 전국 705명의 광역의원 중 26명이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대전시에서는 전 의원이 유일하다, 특히 전 의원은 초선 광역의원으로 큰 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번 약속대상은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에서 지난 6·4지방선거 당시 공약서의 창의성, 내용성과 형식성 등 3대 항목 22개 세부지표를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우수상을 수상한 전문학 의원은 이번 평가에서 공약 실천에 대한 철학과 의지가 분명하고, 지역현안 문제에 대한 적절한 대책 등 세부 공약에 대해 우수성을 평가받은 것이며, 특히 '월평동마권장외발매장이전운동', '월평만년권역 공공도서관설립 추진', '어린이보호구역 스쿨존 확대 및 업그레이드' 등을 약속했다.

전문학 의원은 "이번 매니페스토 수상은 시민의 뜻을 대변하는 시의원으로서 공약사항 이행에 대한 대외 공신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시민을 위해 더 부지런히 뛰고 더불어 함께 잘사는 공동체 건설 정책 추진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니페스토 시상식은 18일 서울 관악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덧붙이는 글 | 대전충청 한줄뉴스



태그:#전문학, #매니페스토, #대전시의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