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식, '빨간 넥타이와 재킷으로 젊게' 27일 오후 서울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jtbc <재혼 미리보기 ; 님과 함께>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임현식이 미소를 짓고 있다. <재혼 미리보기 ; 님과 함께>는 각각 이혼 및 사별의 아픔을 간직한 두 쌍의 연예인 커플을 통해 결혼과는 또 다른 재혼 생활의 모든 것을 리얼하게 보여줄 '재혼 미리보기'프로그램이다. 1월27일 월요일 밤 11시 첫방송.

배우 임현식. ⓒ 이정민


|오마이스타 ■취재/이선필 기자| 배우 임현식이 심장질환으로 현재 병원에 입원 중이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6일 임현식이 관련 증상을 보여 경기도의 한 병원 응급실을 찾았고 응급처치 후 현재 정밀 검사를 기다리고 있다.

병원 관계자 또한 "임현식씨가 입원 중이다"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증상이나 처치에 대해서는 개인 정보를 이유로 함구했다. 다른 관계자에 따르면 임현식은 급성심근경색 증상을 보였으며, 검사 후 입원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

1945년생인 임현식은 최근까지 JTBC 예능 <님과 함께> 등에 출연했고, 지난 9월에는 경기도 양주소방서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재난현장 응급조치의 중요성을 알리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여 왔다.

임현식 님과 함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