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이 7일 저녁 서울 안암동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아시아 투어 더 크라이 쇼2 인 서울>을 갖기에 앞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지난 2012년 7월 <아시아 투어 더 크라이 쇼2 인 서울> 기자간담회 당시 장근석 ⓒ 이정민


|오마이스타 ■취재/이언혁 기자| 배우 장근석이 컴백작으로 <예쁜 남자>를 확정했다.

장근석의 홍보를 담당하는 와이트리미디어 한 관계자는 18일 <오마이스타>와의 통화에서 "장근석이 최근 드라마 <예쁜 남자>에 출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KBS 2TV <사랑비> 이후 1년 만이다.

<예쁜 남자>는 천계영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꽃보다 남자> <궁> <탐나는 도다> 등을 만든 그룹에이트가 제작한다. 장근석은 <예쁜 남자>에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의 남자 독고마테 역을 맡아 진정한 사랑을 찾는다.

이 관계자는 "장근석이 '<예쁜 남자>에 캐스팅돼 설레고 기대가 크다'면서 '내게 색다른 도전이 될 것 같다. 또 다른 가능성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좋은 연기 보여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고 덧붙였다.

<예쁜 남자>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방송사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장근석 예쁜남자 천계영 차기작 컴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