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두 번째 타이틀곡 '로즈(ROSE)'

이하이 두 번째 타이틀곡 '로즈(ROSE)' 티저 ⓒ YG엔터테인먼트


이하이의 신곡 '로즈(ROSE)'를 포함한 첫 정규앨범이 28일 전격 공개된다.

'로즈'는 2NE1의 메인 프로듀서이자 YG의 수많은 히트 곡을 탄생시킨 테디(TEDDY)와 원타임 송백경이 공동 작곡했으며 테디가 작사, 편곡한 R&B 하우스장르의 곡.

사랑이 아름다우면서도 동시에 아플 수도 있다는 것을 장미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도입부의 맑고 청아한 보컬부터 이하이의 장기인 중저음의 깊이 있는 보컬과 리드미컬한 랩까지 만나볼 수 있다. 

'로즈'가 눈길을 끄는 것은 대중에게 친근한 R&B 하우스 장르라는 점과 이하이가 처음 도전하는 YG 스타일의 곡이라는 점이다.

그 동안 이하이는 데뷔 싱글 '1,2,3,4'와 얼마 전 발표한 '잇츠오버(It's over)'로 레트로 소울, 재지블루스 등 대중 가요계에서 잘 다루지 않았던 장르를 선보였다. 이 곡들은 YG 선배 가수들인 빅뱅이나 2NE1 등이 선보였던 곡과는 다른 스타일로, 어떻게 보면 YG가수이면서도 YG스타일이 아닌 곡들을 발표했던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하이가 YG의 대표 프로듀서 테디의 곡을 어떻게 표현해낼지도 주목할 만하다. 이하이는 '로즈'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비주얼적인 변화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만으로도 기존의 상큼 발랄했던 소녀의 모습에서 여성미가 강조된 스타일링과 몽환적인 분위기로 화제를 모았다.

이하이의 '로즈' 뮤직비디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하이 이하이 로즈 로즈 테디 YG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