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조현재' 일본 공식 팬페이지 오픈

한류스타 '조현재' 일본 공식 팬페이지 오픈 ⓒ 스톰에스컴퍼니


드라마 <서동요><온리유> 등을 통해 아시아 전역에 걸쳐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조현재가 일본 공식 팬페이지(www.johyunjae.net)를 새롭게 오픈 한다.

조현재의 소속사 스톰에스컴퍼니 측은 "이번 일본 공식 팬페이지 오픈 3개월 전부터 일본 전역에서 가입 문의가 쇄도했다"라며 "2013년 1월부터 정식 오픈, 일본 팬들과의 소통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조현재는 한국 중국 일본을 아우르는 팬들과의 소통 네트워크 채널을 갖추게 되었다.

동영상 메시지를 통해 조현재는 "팬 여러분들께 더 다가가기 원하고, 또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조현재의 일상의 소소한 모습들,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일본 공식 팬페이지의 오픈을 축하했다.

한편 조현재는 2월 4일 방영예정인 KBS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앨리트 엄친아 광고기획자 '애디 강'에 캐스팅됨으로서 먼저 합류한 이태백(진구 분)와 함께 투톱 체재로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 라인과 등장 인물간의 긴장도를 높이는 구도를 갖추게 되었다. 이에 조현재는 "이번 작품을 통해서 시크하고 도시적인 캐릭터를 잘 살려 연기자 조현재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출연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올해 조현재가 출연한 영화 및 드라마를 통해 일본에서의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며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에서도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고 있다"는 계획을 전했다.


조현재 서동요 온리유 일본 광고천재 이태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