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보이스 키즈>

Mnet <보이스 키즈> ⓒ 김주현


여기, 시작 전부터 기대감과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다.

국내 최초로 키즈 보컬리스트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Mnet <보이스 키즈>는 방송을 앞두고 참가자 동영상을 공개 하였다.

영상에는 지난 12월 중순에 열린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가 뮤지컬 Annie의 주제곡 'TOMORROW'를 부르고 있는 모습과 함께 청아한 음색에 매료되어 버린 심사위원 윤상, 서인영, 양요섭의 표정이 생생히 담겨있다.

<보이스 키즈>는 네덜란드에서 키즈 오디션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것에 착안하여 진행되는, 만 6세~만14세의 키즈 보컬리스트 선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난 보이스 코리아 방송에 대적 할 만한 프로그램이라 칭하며, 엄청난 실력으로 무장한 어린 참가자들 뿐만아니라 서로 다른 색깔을 지닌 3인의 심사위원의 팀원 코칭 스킬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나타냈다.

Mnet <보이스 키즈>는 전현무의 진행으로 오는 1월 4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채널 Mnet과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을 선보인다.

오직 키즈 보컬리스트들만이 서로의 실력을 견주는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키즈>. 이번에도 상상 이상의 보이스로 시청자를 놀라게 할 수 있을 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보이스키즈 엠넷 보이스코리아 오디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