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장애를 가졌지만 누구보다 용감하고 자랑스러운 민수가 모든 이 앞에서 연주할 수 있길 기원하고 응원합니다." "민수의 모습에 한동안 가슴 따뜻한 찡함으로 눈시울이 붉어졌습니다. 민수의 따뜻한 공연 꼭 보고 싶습니다(^^)." (현대차 이벤트 누리집)

SBS의 인기 프로그램 <스타킹>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을 감동시킨 16세 피아니스트 김민수군 특별 독주회에 필요한 응원메시지가 이제 3933개 남았다.

지난 16일부터 현대자동차가 이벤트 누리집을 통해 접수된 응원메시지가 26일 오후 2시 20분 현재 2만6067개에 이른 것.

현대자동차는 "발달장애 피아니스트 김민수군을 위한 응원메시지가 3만 건 이상 모이면 오는 31일로 예정된 새해맞이 특별공연 중반부에 김군을 위한 특별 독주회를 열어 거리 시민들에게 감동이 있는 깜짝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온·오프라인에서 벌어지는 각양각색 연말 이벤트

현대차가 27일부터 서울 강남역 일대에서 펼치는 '위시볼(Wish Ball)' 이벤트
 현대차가 27일부터 서울 강남역 일대에서 펼치는 '위시볼(Wish Ball)' 이벤트
ⓒ 현대기아차

관련사진보기


올해 마지막 날 오후 10시부터 강남역 엠스테이지(M-Stage)에서 열릴 새해맞이 특별공연에는 인기가수 룰랄라세션·클래지콰이 등 다양한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손연재 선수를 포함한 유명 인사들의 새해맞이 영상메시지가 상영될 예정이다.

특별공연에 앞서 현대차는 27일부터 서울시 강남역 일대에서 '위시볼(Wish Ball)'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형 풍선에 새해 소망을 적어 띄우는 이벤트다. 현대차는 "2013년 새해를 맞이해 감동과 사랑을 전하는 '더 블리리언트 카운트다운 2013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현대차는 27일부터 강남역 유스트리트(U-Street) 일대에 총 60개의 특별 대형 풍선을 설치해 고객들이 각자 소망을 적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풍선들은 1월 1일 0시를 기해 새해를 알리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동시에 하늘로 띄울 예정이다.

이와 같은 고객 참여형 새해맞이 이벤트는 기아차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013 KIA New year's Greeting'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새해 인사말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것. 원하는 배경 이미지와 동영상을 선택하여 이메일·MMS·트위터·페이스북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현대기아차 측은 "올 한 해에도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새롭고 활기찬 내년을 다짐하는 의미에서 고객들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다가오는 2013년을 준비하고 바라는 소망들이 다 이뤄질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태그:#김민수, #현대기아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