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유진(32)이 내년 1월 19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의 더라움 웨딩홀에서 외식사업가 백종원 씨(47)와 결혼식을 올린다.

배우 소유진(32)이 내년 1월 19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의 더라움 웨딩홀에서 외식사업가 백종원 씨(47)와 결혼식을 올린다. ⓒ 아시아브릿지컨텐츠


배우 소유진(32)이 외식사업가 백종원 씨(47·더본코리아 대표)와 내년 1월 19일 결혼한다.

소유진의 소속사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측은 29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내년 1월 19일 더라움(강남구 역삼동)에서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라며, 두 사람에 대해 "올해 봄 선배 연기자의 소개로 만나 친하게 지내오다 점차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공식발표했다.

소유진은 "그의 변함없는 자상함과 소탈함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으며, 좋은 사람과 함께 할 앞으로의 시간들이 벌써 설렌다"는 소감과 함께 "행복하게 살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백종원 씨가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도 덩달아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더본코리아는 새마을식당, 홍콩반점, 한신포차, 해물떡찜 등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외식업체다.

소유진은 2001년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스타덤에 오른 이후 각종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무대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MBC 일일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 종영 이후에는 휴식기를 가지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소유진 백종원 더본코리아 새마을식당 더라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