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한국타이어 '드림 투게더, 드림 두 배 더' 캠페인 안내 홍보물
 한국타이어 '드림 투게더, 드림 두 배 더' 캠페인 안내 홍보물
ⓒ 한국타이어

관련사진보기


타이어 기업인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내달 28일까지 온라인 기부 사이트 '드림풀(www.dreamfull.or.kr)'을 통해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의 '2012 드림 투게더, 드림 두 배 더' 캠페인을 실시한다.

'드림 투게더, 드림 두 배 더' 캠페인은 참여자가 '드림풀' 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모금함에 기부하면 그 액수만큼 한국타이어에서 동일한 금액으로 1대 1로 매칭시켜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임직원 및 일반 네티즌을 대상으로 목표액인 총 1억 원의 기부금을 모을 경우, 모인 기부금만큼의 금액을 한국타이어에서 보태 총 2억 원을 소외계층 아동 및 기관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해당 기부금은 국내 빈곤아동들이 기본적인 생활권을 보장 받을 수 있도록 의식주 및 질병치료를 위해 지원된다.

한국타이어는 또 소외계층아동들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성학대 피해아동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학대 피해아동들에게 '나의 가장 따뜻한 말 한마디'를 주제로 사랑의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사랑의 댓글수가 3000건 이상일 경우 한국타이어가 피해아동과 가족을 위해 1억 원의 후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드림풀'은 지난 2009년 한국타이어의 자회사인 엠프론티어에서 개발해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 기부한 빈곤아동지원 중심의 온라인 나눔활동 사이트로  한국타이어가 사이트 운영비를 지원하는 등 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공동 운영 중이다.

덧붙이는 글 | 대전충청 한줄뉴스



태그:#한국타이어, #드림 투게더, #소외계층, #기부, #성학대 피해아동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우보천리 (牛步千里). 소걸음으로 천리를 가듯 천천히, 우직하게 가려고 합니다. 말은 느리지만 취재는 빠른 충청도가 생활권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